• 최종편집 2024-03-26(화)
 

(사진)2. 연천군 장남면 통일바라기 축제 활성화 위해 여행사와 업무협약 (2)s.jpg

 

(사진)2. 연천군 장남면 통일바라기 축제 활성화 위해 여행사와 업무협약s.jpg

 

연천군 장남면은 2일 호로고루에서 연천 구석구석 여행사, 백학dmz마을 여행사, 박종근과 함께하는 dmz평화이야기와 ‘장남 통일바라기 축제 및 테마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장남면과 이들 여행사는 앞으로 통일바라기 축제 및 장남면 관광과 관련한 다양한 테마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유인순 장남면장은 “여행사와 협력해 작년 축제때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많은 먹거리와 즐길거리, 체험거리,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더욱 풍성한 통일바라기 축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장남면 주민자치위원(위원장 유택종)는 호로고루 일원에서 해바라기 모종 50,000본을 이식했다. 이는 지난달 10일 해바라기 모종 파종을 한 후 약 20여일만이다. 20여일 동안 싹을 틔우고 줄기가 올라온 해바라기 모종은 제8회 연천장남 통일바라기 축제를 빛내기 위해 호로고루 일원에 자리했다.

 

유택종 위원장은 “그동안 많은 비로 해바라기씨가 싹을 틔울 수 있을까 많은 걱정이 있었지만, 우려와 달리 세상을 향해 힘차게 싹을 틔워주어 오늘 이 자리에서 호로고루에 심기를 진행 할 수 있었다”며 “궂은 날씨에도 싹을 틔우고 자랐듯, 앞으로 남은 두달여간도 굳건히 자라주어 성공적인 통일바라기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모종 심기 작업에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원은 “이번 작업을 통해 해바라기축제를 개최하기 위해서는 주민자치 위원분들의 노고와 많은 정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몸소 체험했으며 이번 축제도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천동두천닷컴 기자 news@y-ddc.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98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천군 장남면 통일바라기 축제 활성화 위해 여행사와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