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1-27(금)
 

연천군 전경s.jpg

 

연천군은 오는 17일 연천종합운동장에서 제54회 연천군민의 날 기념행사 및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군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축제의 한마당을 통해 군민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제54회 연천군민의 날 기념행사는 10개 읍면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시상과 축사, 군민의 노래 합창과 큰북공연으로 이어진다.

 

참가선수들의 참여와 단합으로 이루어지는 체육대회는 총 9개 종목으로 정식종목은 군민행정화합 단체릴레이, 풋살, 족구, 게이트볼, 3인4각 릴레이가 진행된다. 번외종목으로는 한마음바운딩, 캐릭터 에어봉릴레이, 어르신 큰 공굴리기 등이 펼쳐진다. 시범종목으로 그라운드골프가 첫선을 보인다.

 

전 종목의 경기 진행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읍면 대항전으로 열리며, 기록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는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연천군 관계자는 “3년 만에 연천군민의 날 행사를 개최하는 만큼 연천군민이 즐겁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행운권 추첨과 남진, 요요미, 강민주 유명가수 공연으로 행사의 흥을 한껏 돋울 예정이니, 오랜만에 많은 연천군민이 한자리에 모여서 체육경기와 행사를 맘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천동두천닷컴 기자 news@y-ddc.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전체댓글 0

  • 470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천군, 제54회 연천군민의 날 기념행사 및 체육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