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0(월)
 

[사진1] 제9대 동두천시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s.jpg

 

[사진2] 제9대 동두천시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s.jpg

 

[사진3] 제9대 동두천시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s.jpg

 

지난해 시민들의 큰 기대와 희망 속에 출범한 제9대 동두천시의회(의장 김승호)가 3일(월) 개원 1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1년간 의정활동을 담은 기념 영상 시청, 의원 기념사, 단체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 종료 후 동두천시의회는 관내 애신아동복지센터로 이동해 이불 세탁 봉사를 했다. 동두천시의회 의원 전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제9대 동두천시의회는 지난 1년간 동두천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목표로 쉼 없이 달려왔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동두천시의회는 총 20회의 의원정담회·임시회·정례회를 개최하고 모두 150여 건의 조례와 안건을 검토·심의했다. 또한 27건의 조례 제·개정안 의원 발의를 통해 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 정책을 꾸준히 제안하며, 동두천 발전을 위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이끌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김승호 의장은 “동두천의 새로운 도약, 그리고 번영을 목표로 시민을 섬기며 일할 수 있도록 제9대 의회를 응원해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동두천시의회는 시민 행복과 동두천의 발전을 위해 ‘더 크게 듣고, 더 많이 뛰는 감동 의정’을 몸소 실천하면서 시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소통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9대 동두천시의회는 이번 기념식을 계기로 향후‘시민의 대변인’이라는 목표 아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듣고 수준 높은 정책대안을 제시하며 의정활동에 더욱 정진할 예정이다. 

연천동두천닷컴 기자 news@y-ddc.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77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9대 동두천시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