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사진] 2023년 5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원정담회 개최s.jpg

 

동두천시의회(의장 김승호)는 16일 의원회의실에서‘5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원정담회’를 개최했다. 의원들은 의원발의 조례안과 집행부에서 제출한 안건에 대해 제안 설명을 듣고 담당 공무원 및 업무 관계자들과 깊이 있게 의견을 나눴다.

 

이번 정담회에서 동두천시의회는 의원발의 안건으로 김재수 의원의 ▲「동두천시 자동차정비업 지원에 관한 조례안」, 박인범 의원의 ▲「동두천시 제안제도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이은경 의원의 ▲「동두천시 호스피스ㆍ완화의료 및 웰다잉(Well-Dying) 문화조성에 관한 조례안」, 임현숙 의원의 ▲「동두천시 청소년 복지지원금 지원 조례안」을 검토했다.

 

집행부에서는 ▲「상위법령 개정사항 반영 등을 위한 동두천시 조례 일괄개정조례안」, ▲「동두천시 통합방위협의회 구성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시민의 장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장사시설 지역수급계획 연구용역 결과 보고」, ▲「동두천시 장애인 보호작업장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동두천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교통 관련 법정 계획 수립 용역 추진 중간 보고」,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사업 기본계획 수립 및 타당성 검토 용역 중간보고」까지 총 8개 안건을 의회에 제출했다.

 

정담회에서 논의된 안건 중 본회의 의결 사항에 대해서는 제321회 동두천시의회 정례회에서 다시 한번 다뤄질 예정이다.

연천동두천닷컴 기자 news@y-ddc.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전체댓글 0

  • 202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년 5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원정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