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11.동두천시 재향군인회, 제15대 서득창 회장 취임s.jpg

 

동두천시 재향군인회(회장 서득창)는 지난 17일 농협 하나로웨딩홀에서 제15대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덕 동두천시 부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경기북부보훈지청장, 경기도 재향군인회장, 동두천시 재향군인회 역대 회장, 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취임식은 개회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유공자 표창, 회기 및 지휘권 이양, 취임사, 축사, MOU 체결, 향군인의 다짐, 향군가 제창 등 순서로 진행됐다.

 

신임 서득창 회장은 취임사에서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으로 봉사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맡겨주신 향군 가족과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막중한 책임감으로 건강하고 하나로 단결된 재향군인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상덕 동두천시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15대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재향군인회가 국가안보 의식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동두천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공존과 상생의 시대를 열어 가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재향군인회가 동두천시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기를 기대하며, 지역의 안보 단체로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연천동두천닷컴 기자 news@y-ddc.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02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두천시 재향군인회, 제15대 서득창 회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